본문 바로가기

ⓟ - 필똑? 필독!

퍼플크루 연중 캠페인 실시합니다.

3월15일 전주에서 열렸던 전북과 북패륜과의 경기에서 북패륜쪽 서포터의 소주병 투척으로 인해 또다시 서포터의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작년 울산과의 6강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우리 퍼플크루 역시 오물을 투척하시는 분들이 있었던 것은 다들 잘 아실겁니다.

경기를 보면서 답답한 마음과 억울한 마음에 누구나 자신도 모르게 돌발행동을 할 수 있는 여지는 충분합니다.
하지만 이성을 가지고 있는 인간으로서 조금만 참고 생각한다면 오물을 투척하는 행위는 스스로 자제시킬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욕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함께 하는 곳인만큼, 그리고 나이 어린 우리 대전시티즌의 미래인 아이들도 많은만큼, 또한 가족단위 관람객등 주변사람들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욕설을 조금씩만 자제해주세요.

또한 오물투척은 절대 해서는 안돼는 행위입니다.
혹시라도 오물을 투척함으로써 모든 사람의 기분이 풀릴거란 생각은 하지말아주세요.
오히려 그러한 행동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다른 사람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땐 리딩의 지휘에 맞추어 다함께 구호로 항의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우리 퍼플크루만큼은 경기장내 욕설자제와 오물투척금지를 꼭 지켜주셔서 건전하고 깨끗한 경기장 분위기와 퍼플크루의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함께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꼭 지켜주실거요??
^^
스스로의 약속을 위해 퍼플크루 홈페이지 수다게시판 공지글에 댓글로 꼭 지키겠다는 서명을 해주세요.
자기 자신에게 한 약속인만큼 꼭 지켜주실거라 생각합니다.

깨끗하고 매너있는 멋진 퍼플크루가 되도록 우리 다함께 노력해보자구요~!!